DeNA서울, 피터 몰리뉴의'가더스'안드로이드 버전 오늘 출시

DeNA서울(대표 이일수)은 22cans(Creative Director 피터 몰리뉴)의 모바일게임 가더스(Godus)의 안드로이드 버전의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가더스'는 갓 게임(God Game)장르의 창시자 피터 몰리뉴의 모바일 도전작이다.작년 스팀을 통해PC플랫폼 서비스를 시작한 '가더스'는 그 세계를 모바일로 확장해 작년8월 유럽과 북미에 iPhone, iPod touch및 iPad버전, 11월 북미 안드로이드 버전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국내는 금일부터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터치 하나로 세상을 좌지우지할 신의 권능을 즐길 수 있다. 게이머들은 원시사회를 문명의 길로 이끌고 추종자들의 믿음을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대지, 산과 숲 그리고 강을 조각할 수 있으며 은혜로운 비를 내리거나 유성을 떨어트리는 것과 같은 놀라운 신의 창조와 파괴 능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멀티플레이를 통해 친구의 세상을 탐험하거나 게임 경과를 비교할 수도 있으며, 그 모든 것을 완벽 한글화된 버전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일수DeNA서울 대표는 "가더스는 언제나 더 나은 게임을 위해 열정을 불태우는 피터 몰리뉴의 모바일 도전작으로 이 같은 게임을 국내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피터 몰리뉴의 개척 정신이 담긴 가더스를 통해 왜 그가 혁신의 상징인지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22cans의 Creative Director 피터 몰리뉴는 "가더스를 완벽한 한글화로 한국의 게이머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가더스'를 만들 때 우리의 목표는 끊임없이 성장하고 발전하는 매혹적이면서도 깊이 있는 사용자 경험을 게이머들에게 제공하는 것이었다. 더욱 진화한 가더스를 선보이게 된 만큼 한국의 게이머들이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가더스
이미지
가더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