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 경품 걸린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PVP 최강자전 개최

1억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모바일 게임 PVP 대회가 개최된다.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메탈슬러그 RPG 1억 경품 PVP 최강자전을 오는 2월 12일부터 2월 26일 정기점검 전까지 총 2주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은 과거 오락실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메탈슬러그 세계관을 기반으로 만든 게임으로, 다양한 슬러그를 수집하는 재미를 앞세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PVP 팀대전 100위 안에 오른 모든 게이머에게 최신형 갤럭시탭S 8.4 32G를 증정하고, 추가로 TOP 1위~3위에게는 골드바와 실버바를, 4위~30위에게는 최고급 이어폰 DM008P을 증정한다. 또한, 500위 안에 모든 게이머에게는 6성 슬러그 등 다양한 아이템이 증정된다.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는 최강자전 시작에 앞서 29일부터 2월 11일까지 2주간 최강자전 전초전 이벤트를 진행해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랭킹 보상 선물을 2배 증정하여, 초보자들도 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빠른 성장을 돕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공식 카페와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요일던전과 새로운 캐릭터 장비인 메달, 뱃지 아이템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요일던전에서는 최대 6성 슬러그 설계도까지 확정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어, 이번 PVP 최강자전을 위한 강력한 슬러그를 준비할 수 있게 됐다.

메탈슬러그 RPG 조우연 PD는 "이번 요일던전, 신규 캐릭터 장비를 시작으로, 2월 5일 초월강화 시스템을 업데이트 하는 등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 및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etalslugrevolu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PvP
대회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PvP 대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