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위즈, 3.1절 기념 독도 사랑 '반크' 후원 기금 전달

드림위즈인터넷(대표 김수현)는 다가오는 3.1절을 기념해 사이버 외교 사절단인 반크에 독도사랑 후원 기금을 전달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독도사랑 후원기금은 드림위즈인터넷의 유틸리티 한툴즈(www.hantools.co.kr)를 통해 지난해 '독도의 날'인 10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태극문양의 로고가 새겨진 한툴즈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설치한 사용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조성된 것이다.

유틸리티 한툴즈 통합팩은 여러 압축파일을 지원하는 압축프로그램 한집, 컴퓨터 화면을 손쉽게 찍을 수 있는 한캡처, 사진 이미지 뷰어 한씨,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한페인터, 오디오 플레이어 한곡 등 PC 사용에 유용한 5개의 소프트웨어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드림위즈인터넷 홍보팀 관계자는 "이번에 실시된 한툴즈야 독도를 지켜줘! 독도사랑 후원기금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자사의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의 참여를 통한 사회와 소통하는 기부 문화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툴즈의 라이선스는 개인이면 누구에게나 무료공개로 배포하며. 공식 홈페이지(www.hantools.co.kr)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드림위즈 반크 독도사랑 후원 지금
전달
드림위즈 반크 독도사랑 후원 지금 전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