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3월 4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 쿤룬코리아, '태극팬더' 사전예약 참여자 20만 명 돌파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RPG '태극팬더:액션 신세계(이하 태극팬더)'의 사전예약 신청자가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태극팬더'는 모션캡쳐 기술(센서를 달아 그 대상의 움직임을 재현하는 기술)을 이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힘있는 무술 특유의 움직임을 모바일에 그대로 이식한액션 RPG다. 중국 대표 개발사 스네일의 자체 개발 Flexi 엔진으로 제작돼 차원이 다른 타격감과 생동감을 선사하며, 그림자까지 세세하게 표현되는 고퀄리티 그래픽도 강점이다. 이와 함께 한국 게이머들을 겨냥한 실시간 PvP, 파티 던전, 자동 전투 등의 콘텐츠도 갖췄다.
쿤룬코리아는 지난 23일부터 사전예약에 참여 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큐빅', '백은상자', '백은열쇠' 등 1만 5천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T스토어와 올레마켓을 이용해 사전예약 시, '에픽장비상자', '레어보물사용권' 등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사전예약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 중이다.
쿤룬코리아 마케팅팀 김혜진 팀장은 "'태극팬더'는 대만에서 선 출시돼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중화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3월 초 CBT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만큼,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태극댄터'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http://kunlun.co.kr/event/tgpd) 및 카페(http://cafe.naver.com/tgpd)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레쿠코리아, 모바일 RPG '왓쳐 : 악몽의 시작', 티징 영상 공개
레쿠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RPG '왓쳐(Watcher) : 악몽의 시작(이하 왓쳐)'의 티저 영상을 금일(4일) 공개했다.
'왓쳐'는 한 주인공을 악몽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한 히어로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아기자기하고 개성 강한 80여 명의 영웅들, 화려한 전투 액션, 손쉬운 조작과 육성 시스템, 높은 몰입도가 최대 강점이다.
특히, '왓쳐'는 게이머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해 육성의 목적을 제시하는 '무한의 탑', '요일던전', '월드보스' 등은 물론 다른 게이머들과 실력을 겨루는 '대전모드', 다양한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길드 시스템'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금일 공개된 '왓쳐'의 티징 영상은 15초로 구성된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게임 내 스킬 이펙트와 게임의 최대 강점인 강렬하고 생생한 전투 플레이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펴, 성공리에 사전등록 진행 중인 '왓쳐'는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스페셜 패키지'를 100% 제공하며, 친구와 함께 사전등록 신청을 하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지급한다. 또한, 일정 사전등록 인원 목표를 달성하거나 '왓쳐'의 사전등록 소식을 SNS로 공유할 경우 파격적인 혜택을 증정한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왓쳐에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보내주시는 분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해드리기 위해 이번 티저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3월 서비스에 앞서 진행 중인 사전예약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셔서 푸짐한 혜택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왓쳐'의 티징 영상은 유튜브(http://youtu.be/qeu4Xm9f4cE)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http://event.rekookorea.co.kr:8085/watcherRekooEvent)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왓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atcherrp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LB 15 The Show' 3월 31일 국내 발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미국 메이저리그 야구를 다룬 스포츠게임 'MLB 15 The Show(이하 더쇼)'를 PlayStation®4(PS4™) 및 PlayStation®3(PS3™)와 PlayStation®Vita(PS Vita)용으로 3월 31일 국내 발매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MLB The Show'는 미국 메이저리그 베이스볼 현장의 디테일과 스포츠 공학적인 면뿐만 아니라 생생한 감정까지 실감나게 재현해 사실적인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MLB 15 The Show' 한국 발매 버전의 표지모델로는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 선수가 2년 연속 등장, 국내 MLB 팬들에게 한층 역동적인 표지 이미지를 선사한다.
'MLB 15 The Show'는 모든 플랫폼에서 프랜차이즈 및 ROAD TO THE SHOW 시즌 저장 데이터를 연동할 수 있어 MLB 14 The Show 저장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향후 발매되는 MLB The Show 시리즈를 통해서도 플레이를 계속 이어나갈 수 있다. 또한 프랜차이즈 모드 및 방향 기반의 타구 인터페이스 기능 추가뿐만 아니라 총 30명의 레전드 선수를 MLB 15 The Show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PS4™ 및 PS3™ 버전에서는 AI 구조 개선을 통해 투타 전반적인 게임플레이가 개선됐고, MLB The Show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야구인 누구에게나 익숙한 브랜드의 라이선스를 취득한 야구 용품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PS4™ 버전에서는 더욱 정확하고 사실적인 렌더링 시스템이 적용됐고, 선수의 피부색이나 야간의 광원 효과 등 그래픽 전반이 개선됐으며, Minor League 구장이 10개 추가되어 한층 더 향상되고 사실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전달해 준다.
한편 MLB 15 The Show의 예약판매는 3월 11일부터 25일까지 PlayStation®파트너샵,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 G마켓, 옥션, 11번가 PlayStation® 브랜드샵, 소니스토어 압구정점, 교보 핫트랙스 전국 12개점(광화문점 제외)에서 실시되며, PS4™용 예약판매 특전으로 MLB 15 스티커 포함 6가지 보너스 디지털 아이템팩이 제공되고, PS3™, PS Vita용 예약판매 특전으로는 PlayStation™Network Card 5천원 권에 제공된다.
여기에 PS Vita 용 타이틀에는 게임 내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교환권 'Stub' 12,000장이 동봉되며, 'MLB The Show' 시리즈 10주년을 기념해 PS4™용으로 스틸북 케이스 및 'Stub' 12,000장과 15가지 보너스 아이템팩, 30개 MLB 팀 다이내믹 테마, MLB 15 다이내믹 테마가 동봉된 'MLB 15 The Show 10주년 기념 에디션'을 별도 발매할 예정이다.
각 기종별 가격은 아래와 같다.
PlayStation®4용 : 59,800원
PlayStation®4용 10주년 기념 에디션 : 69,800원
PlayStation®3 용 : 44,800원
PlayStation®Vita 용 : 34,800원
- 글리터, 투바이포랩과 모바일게임 '키스 스캔들' 퍼블리싱 계약 체결
글리터(대표 김명균, 공이택)는 투바이포랩이 개발한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인 '키스 스캔들'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투바이포랩(구 안다물코리아)은 '러브브레이커', '닌자야화, '연애데이'등 본격 여성향 게임을 개발, 퍼블리싱 해온 개발사로 여성향 게임에서 경험을 쌓은 개발자들이 주축을 이루고 있으며, 글리터는 현재 네이버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서비스 중인 PC 웹게임 '언라이트'의 국내 퍼블리셔이다.
키스 스캔들은 여주인공인 패션 모델이 카리스마 탑 모델 '하은우', 수완 있는 경영자 '서원', 유능한 매니저 '류시현' 등 매력적인 남성 캐릭터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로맨스를 그린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이경태(류시현 역), 이호산(서원 역), 심규혁(하은우 역) 등 팬덤이 존재하는 중견 인기 성우들이 캐릭터 연기에 참가했으며, 캐릭터 디자인에서도 '세릴', '튜훗', '녹시', '겨울비' 등 업계에서 호평 받고 있는 여성 일러스트레이터들이 다수 참여했다. 여기에 DJMAX 시리즈 등에 이름을 올리는 등 게임 음악계에서 활약 중인 M2U가 오프닝 음악을 제공하며, 스퀘어뮤직 인터렉티브에서 게임 사운드 전반을 맡았다.
글리터 김명균 대표는 "기존의 TCG장르와는 다르게 저희 언라이트의 이용자 80%이상이 여성이므로, 이번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본격적으로 여성 타겟을 위한 게임 컨텐츠를 공급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또한 이미 레드오션이 되어버린 모바일 게임 시장에 신선한 청량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스 스캔들'은 3월 말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출시를기념하여 오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리터 홈페이지(http://www.glitter.co.kr) 및 키스 스캔들 카페(http://cafe.naver.com/girlstalk4/)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인기 모바일 액션 RPG 시리즈 최신작 '던전헌터5' 트레일러 공개
게임로프트는 오는 3월 12일로 예정된 '던전헌터5'의 출시에 앞서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던전헌터' 시리즈는 게임로프트는 물론 모바일 핵앤슬래시 액션 RPG의 대명사다. 이번 5편에서는 그래픽이 한층 강화됐으며, 요새 시스템이 추가돼 게이머들은 미니언을 배치해 자신의 요새를 꾸미거나, 적 요새를 습격해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강화 및 진화 시스템도 도입됐으며. 게임에는 5개의 원소, 50개 미션, 3개의 난이도, 45종이 넘는 다양한 몬스터와 친구의 캐릭터를 소환해 게임 내 던전 탐험을 즐길 수 있는 등의 요소도 마련됐다.
'던전헌터5'의 트레일러 영상은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yJCsAxoe4u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