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컴투스 경력 공채는 클릭 한 번으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게임 개발, 플랫폼 개발 및 게임 사업 부문의 글로벌 모바일 리더 영입을 위한 경력직 인재 채용 나선다고 금일(9일) 밝혔다.

컴투스는 채용 과정의 형식적인 요소들을 없애고 열정과 소신있는 글로벌 인재를 선별하기 위해 열린 채용 방식을 선택했으며, 복잡한 입사 지원 절차 없이 경력과 실력만으로 입사 지원할 수 있는 '원클릭' 채용으로 지원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채용은 기획/PD, 디자이너, 프로그래머(서버/클라이언트), 게임 보안 등 게임 개발 부문과 플랫폼 개발 및 게임사업 부문에 걸쳐 진행되며, 해당 업무 경력 1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금일(9일)부터 오는 15일(일)까지 컴투스 온라인 채용 사이트(http://recruit.com2us.com)의 원클릭 채용 배너를 클릭한 후 성명, 경력, 수행 프로젝트 등 간략한 정보 및 주요 경력만 작성하면 입사 지원이 완료된다. 이후 1차 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오는 23일(월)부터 27일(금)까지 전화 인터뷰를 실시하며, 오는 4월 초 면접 전형 진행 후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낚시의 신' 등 글로벌 인기 게임을 중심으로 성공적인 국내 및 해외 시장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글로벌 원빌드 전략을 통해 기존 라인업의 안정적인 서비스와 동시에 공격적인 신규 라인업 확보를 위한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한편, 이번 2015년 경력 공채에 관한 문의는 이메일(recruit@com2us.com)이나 카카오톡(Com2usHR)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컴투스 인사부 조성완 이사는 "형식보다는 지원자들의 열정과 실질적인 업무 이해도에 중점을 두고 우수 인재를 선별하기 위해 이와 같은 열린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검증 받은 개발력과 서비스 노하우를 보유한 컴투스와 함께 모바일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우수한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다린다"라고 말했다.

컴투스 2015년 경력직 공채
컴투스 2015년 경력직 공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