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판타지 RPG '드래곤페이트', 웹툰으로도 즐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브랜드 팜플의 신작 모바일 RPG '드래곤페이트'의 출시에 앞서 게임 웹툰 '배틀코믹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아마추어 작가들이 '드래곤페이트'의 스토리를 각자 옴니버스 형식으로 3월 한달 간 '배틀코믹스'에 연재하는 것이 특징이다. 참여 작가는 비랑대겅, 이성광, 실패자, 원딜아같이강, 로엘스타 등 총 5명으로 게임 내 콘텐츠를 웹툰으로 보다 쉽게 풀어내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드래곤페이트'는 이달 중 출시할 자사의 첫 모바일 RPG로,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기존 RPG와 차별화되는 전투 방식을 비롯해 육성, 강화 등 RPG 본연의 특성을 반영한 것이 강점이다. 특히, 스킬 속성의 상관 관계에 따른 전략적인 일대일 대전 콘텐츠와 혈맹 시스템을 통해 진정한 RPG의 맛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은 이달 중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며, 게임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agonfat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페이트 이미지
드래곤페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