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3월 10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H2인터렉티브,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인터렉티브 / 대표 허준하)는 아크 시스템 웍스가 제작한 액션 게임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을 PS3 Store를 통해 금일 국내 정식 발매되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은 1990년 패미컴으로 출시된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를 리메이크한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번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 국내 PSN 정식 발매판은, 일본에서는 매장별 구매 특전인 DLC 3종(피구 팀, 마법이야기 팀, 사극 팀)을 PS3 Store에서 오는 12일부터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의 소비자가격은 36,300원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h2games.co.kr/rivercityspo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경기 소개
- 유메미쵸(夢見町) 크로스컨트리 : 우메미쵸를 일주하는 레이스! 집 안으로 돌격하고, 옥상 위를 내달리며, 맨션을 기어오르고,
마지막엔 수영.. 뭐든지 가능한 뒤죽박죽 스테이지!
- 장애물 방 경주 : 장해물과 함정이 배치된 방을 연이어 돌파해 나가는 레이스이다. 방안의 장해물과 함정을 피하면서 상대방을 잘 방해하는 것이 승리의 열쇠!
- 박 터트리기 경쟁 : 다른 팀과 랜덤으로 태그 팀을 이뤄, 상대 태그 팀보다 빨리 봉 위에 설치된 박을 터트리는 종목이다. 태그 콤비네이션이 승리의 비결?!
- 격투 토너먼트 대회 : 4명이 싸워서, 마지막에 남는 1명이 승자가 되는 배틀 로얄! 대전상대를 장외로 밀어내거나 체력을 제로로 만들어야 하는 간단한 룰이다. 최고의 격투가를 목표로 싸워보자!
- 바른손이앤에이, '마법왕국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윤용기, 박진홍)는 유티플러스 인터렉티브(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슈팅 모바일게임 '마법왕국 for Kakao'의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마법왕국 for Kakao'는 360도 방향으로 이동과 공격이 자유로운 '아날로그 듀얼 스틱' 조작 방식의 슈팅 RPG로서 번개, 얼음, 암흑, 화염 등 각각의 마법 속성이 가진 화려한 스킬로 화면 가득 몰려오는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을 귀여운 3등신 마법사들이 한 방에 초토화시키는 짜릿한 손맛이 있는 게임이다.
그리고 풍성한 볼륨의 싱글 플레이 던전과 요일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요일 던전을 비롯, 친구와 함께 실시간으로 협동 멀티 플레이를 즐기는 콜라보 모드, 실시간 경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서바이벌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다.
금일부터 정식 출시일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http://goo.gl/YlWjwE)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가자 전원에게는 4성 고급 장비와 뽑기 티켓 2장 등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증정되며, 게임 출시 후 게임을 다운로드 하면 유명 웹툰인 '이말년 서유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법왕국 for Kakao' 이벤트 페이지(http://goo.gl/YlWjwE)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넥슨, 모바일 신작 '용사X용사 for Kakao' 첫 테스트 돌입
넥슨(대표 박지원)은 콘컴(대표 박기범)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모바일게임 '용사X용사 for Kakao'의 첫 테스트를 금일(10일)부터 16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4만 명이 넘는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테스트 시작 후에도 안드로이드OS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http://i.nx.com/wU)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용사X용사 for Kakao'는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동화풍의 그래픽, 실감나는 액션이 어우러진 RPG로, 수십 마리의 몬스터를 '몰이사냥' 할 수 있는 '핵&슬래시(Hack and Slash)'의 강점까지 갖췄다.
또한 화면을 가리지 않는 가상패드로 이동과 전투의 직접적인 손맛을 느낄 수 있으며, 친구와 협력할 수 있는 '2인 파티플레이'와 커뮤니케이션 공간인 '광장'을 통해 협동과 경쟁의 재미요소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전투의 재미를 강조한 '무한대전'과 'PvP(Player vs.Player)'를 비롯하여, 위급한 상황에서 구원자 역할을 하는 '소환수 시스템', 캐릭터의 속성을 강화시키는 '룬 시스템' 등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후 '검사', '궁수', '마도사' 중 미리 선택한 캐릭터에 맞는 '전설무기 및 액세서리', '200보석(캐시)', '라이트닝 울프 소환수' 등을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용사X용사 for Kakao' 이벤트 페이지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xh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김수비도 일분만에 빠졌다! '일분RPG' 출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가 신작 텍스트 머드 모바일 게임 '일분RPG for Kakao'(이하 일분RPG)를 금일(1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분RPG'는 텍스트 머드 게임 장르로, 최근 트랜디한 인기 장르에서 벗어나 고전 텍스트 머드 게임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독특한 소재로 제작 된 모바일 게임으로 욕쟁이 할머니로 유명한 배우 '김수미'를 홍보모델로 발탁하며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엔터메이트는 '일분RPG'의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일분RPG'를 설치하는 게이머에게 김수미 욕할매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40레벨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온 가족 최신 휴대폰 변경 혜택으로 갤럭시 S6을, 34레벨에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 50만 원을, 25레벨에는 백화점상품권, 19레벨 문화상품권, 10레벨 스타벅스 아이스라떼 등의 경품 제공 이벤트가 4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경기장 1등 달성 시 기프트카드 100만 원 혜택과, 출시 기념 15일간의 출석 체크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분RPG'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1minrpg)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쿤룬코리아의 신작 '태극팬더' 정식 출시!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태극팬더:액션 신세계(이하 태극팬더)'를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태극팬더'는 모션캡쳐 기술(센서를 달아 그 대상의 움직임을 재현하는 기술)을 이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힘있는 무술의 진수를 모바일에 그대로 이식한 生生 액션 RPG로, 차원이 다른 타격감과 생동감을 선사하며 그림자까지 세세하게 표현되는 고퀄리티 그래픽을 통해 시각적 즐거움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게임의 편의성을 고려해 화면 어떤 곳을 터치해도 가상의 조이패드가 생성, 게이머들에게 보다 편리한 플레이 방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한국 게이머들을 겨냥한 실시간 PVP, 파티 던전, 자동 전투 등 매력적인 콘텐츠가 갖춰져 있어 RPG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쿤룬코리아는 '태극팬더'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태극팬더' 홍보 영상을 응원 댓글과 함께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게이머를 추첨해 애플워치, 블루투스 키보드, 문화상품권, 비타500 등 다양한 현물 상품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태극팬더' 대표 캐릭터 태극팬더, 빛의 용사, 트레져헌터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에 투표하면 게임 캐시 '큐빅'을 100%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5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태극팬더'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체력단', '골드', '황금열쇠' 등 게임 아이템이 선물되며, 주말인 3월 14일, 15일 양일에는 골드 던전과 생존 던전에서 아이템 드랍률이 2배로 높아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태극팬더:액션 신세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gpd)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 카카오 게임하기 정식 출시
레쿠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가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금일(10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는 지난해 7월 출시된 이래 간편한 강화 시스템 및 전투 시스템, 방대한 콘텐츠, 시원한 타격감과 화려한 스킬 이펙트 등 극대화된 액션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이다.
횡스크롤 뷰를 기반을 둔 전투 플레이로 통쾌한 액션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는 카카오톡 버전 출시를 통해 속 시원한 전투 액션뿐만 아니라 카카오 플랫폼을 활용한 친구 초대 및 게임 내 커뮤니티 기능 강화로 함께하는 재미까지 만끽할 수 있게 되었다.
레쿠코리아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하여 금일(10일)부터 16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에 게임 접속만 해도 귀속수정(70개), 황금 모래시계(1개)를 각각 증정하고, 12일(목) 정오까지는 25레벨 달성자 전원에게 귀속수정(100개)을, 16일(월) 정오까지는 60레벨 달성자 전원에게 강화석(5개), 패시브 스킬북(10개), 행운상자(1개)를 제공한다.
또한, 3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20시부터 24시까지 게임 플레이 시 경험치를 2배로 적용하여, 게이머들의 보다 빠른 레벨업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썸툰 시즌2'의 귀여운 그림체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작 중이며, 다음주 중 게임을 다운로드한 게이머 전원에게 일괄 지급될 계획이다.
레쿠코리아의 김인태 팀장은 "화끈한 액션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월드 오브 다크니스가 카카오 플랫폼에 최적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더해 출시되었다”며, “더 많은 게이머분들이 즐기는 게임이 된 만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기존 비 카카오 버전도 함께 운영에 힘써 두 개의 버전의 게이머 모두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다크니스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odrotl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