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종합 포털 '네이트'와 손잡고 게임 콘텐츠 선보여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게임 전문 종합 미디어 '헝그리앱'을 운영 중인 모나와(대표 송현두)는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박윤택)와의 사업 제휴를 통해 종합 포털 '네이트'의 GNB(Global Navigation Bar, 글로벌내비게이션바) 내에 '헝그리앱' 섹션을 공개한 뒤 테스트 2주만인 지난 19일 정식으로 오픈했다.
헝그리앱은 지난 1월 기준 약 5,700개의 모바일 게임 콘텐츠를 보유한 게임 전문 종합 미디어다. 서비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번 제휴를 통해서 네이트 이용자는 누구나 헝그리앱에서 제공하는 게임 공략/전술 커뮤니티는 물론 게임 방송, 이벤트, 게시판, 영상 뉴스, 게임 지식인, 통합 사전 등록 서비스 등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따라서 게임에 관심 있는 네이트 회원은 최초 1회 서비스 연동에 동의하면 간편하게 헝그리앱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된다.
헝그리앱 하일구 홍보팀장은 "이번에 국내 최고의 종합 포털인 네이트와의 제휴를 통해 네이트 고객들께도 헝그리앱 TV, 커뮤니티, 게임 정보와 기사 등 다양하고 즐거운 게임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 헝그리앱은 네이트와의 회원 연동을 통해서 국내 최대 게임 종합 미디어로서의 지위를 굳건히 할 수 있는 기반을 더욱 강화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