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3월 23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 넥스트무브, '구원자들' 주요 콘텐츠 사전 공개
넥스트무브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게임 '구원자들'의 주요 콘텐츠를 금일(23일) 공개했다.
넥스트무브의 차기작 '구원자들'은 메인 캐릭터와 보조 캐릭터들을 다양하게 조합해 전략적으로 던전을 클리어해나가는 액션 RPG로, 게이머들에게 던전 플레이의 목적을 제시해주는 스토리라인을 강조해 의미 없이 진행되는 던전 파밍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는 아기자기한 캐릭터, 다양한 콘텐츠, 각 영웅을 조합해 즐기는 전략적인 전투 등의 콘텐츠는 물론 게임의 재미를 뒷받침해주는 다양한 콘텐츠 및 시스템도 마련됐다.
금일 공개한 '구원자들'의 주요 콘텐츠들 중 '동료 영웅'은 게임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게임에는 영웅마다 서로 시너지 효과를 주는 동료가 존재하며, 연결돼 있는 영웅들로 덱을 조합 시 파티 보너스 효과가 주어진다.
RPG에서 빠질 수 없는 캐릭터 육성 시스템도 '구원자들'의 장점 중 하나다. '구원자들'의 캐릭터 육성은 레벨업과 등급업, 승급업, 장비 총 4가지로 분류되며, 각각의 방법마다 육성의 조건이 달라 게이머들은 자신의 취향 혹은 전략에 맞춰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전투를 자신에게 조금 더 유리한 방향으로 이끌고 싶다면 '성물 스킬'을 주목해도 좋다. 32레벨 시 사용할 수 있는 '성물 스킬'은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입맛에 맞춰 적절히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구원자들'의 PvP 콘텐츠인 '투기장'과 '아레나'를 통해서 게이머들은 전략 전투를 맛볼 수 있으며, 길드원들과 함께 강력한 길드보스를 퇴치하는 '길드보스'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르를 즐길 수 있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넥스트무브의 세 번째 타이틀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심과 동시에 게임에 대한 궁금증도 함께 표하고있어 게임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구원자들만의 재미를 뒷받침해주는 핵심 콘텐츠로 게임을 미리 확인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스트무브' 홈페이지(http://on.fb.me/1Abl8Ef)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드래곤페이트' 사전등록 이벤트 신청자 15만 명 돌파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RPG '드래곤페이트'의 사전등록 이벤트 신청자가 이벤트 시작 6일 만에 15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드래곤페이트'는 CBT에 5만 명 이상이 참여하고, 게임 웹툰 배틀코믹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출시에 앞서 게이머들의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내일 마감하며, 신청자가 최종 20만 명을 돌파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300루비 등 보상이 주어진다.
'드래곤페이트'는 판타지 기반의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기존 RPG와는 차별화되는 전투방식으로 '세상에서 제일 완벽한 스토리 RPG'를 표방하고 있다. 특히, 드래곤, 영웅, 혼돈, 암흑의 시대 등 총 4개의 시대를 배경으로 한 세계관으로 판타지 RPG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이외에도 육성, 강화 등 RPG 본연의 재미도 담겨 있으며, 게이머들은 스킬 속성의 상관 관계에 따른 전략적인 일대일 대전 콘텐츠와 혈맹 시스템 등을 통해 다양한 RPG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드래곤페이트'는 이달 중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 예정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페이트'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agonfa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액토즈게임즈,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프리미엄 테스트 성료
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반다이남코게임즈(대표 오시타 사토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게임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의 '프리미엄 테스트'가 성황리에 종료 됐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지난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 된 이번 테스트는 사전 등록 신청자 중 3만 명을 특별 선발해 진행된 것으로, 서비스 버전에서 제공될 모든 콘텐츠의 안정성 및 게임성을 집중 점검했다.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총 3만명의 참여자 중 1만명 이상이 매일 접속해 게임을 즐길 만큼 높은 재접속률을 기록했으며, 특히, '긴급 퀘스트', '협동 긴급퀘스트', '스폐셜 퀘스트' 등 'SD건담' 시리즈의 시나리오를 활용한 이벤트 콘텐츠가 게이머들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액토즈게임즈는 이번 테스트에서 접수된 겡이머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추가 보완 및 개선작업을 진행해 오는 4월 중 해당 게임의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액토즈게임즈 모바일사업본부 유창훈 사업실장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를 기다리고 계신다는 점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라면서,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4월 서비스 예정인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는 유명 애니메이션 '건담'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빌슈트와 캐릭터를 수집해 자신만의 오리지널 부대를 편성하고,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부대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해 나가는 멀티플레이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특별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Sdg/PreReg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14년 대만 화제의 인기 모바일 게임 '검은삼국' 사전등록 시작
2014년 대만 구글 스토어 연말 기간을 전후로 연속 1위를 달성한바 있는 인기 모바일 게임 '검은삼국'이 한국 서비스를 시작한다. 검은삼국은 스토어 출시 24시간 만에 게임 부문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대만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대만서 괴담신삼국(怪谈新三国)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 중인 '검은삼국'은 삼국지에 혼(魂) 개념을 도입한 카드 RPG로 자동전투와 스킵 시스템을 통해 간단한 게임 조작은 물론 속도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역사 속 삼국 영웅들의 특징을 살린 캐릭터가 다수 등장해 다양한 무장들과 아이템을 활용한 전략적인 재미를 더한다.
'검은삼국'은 4월 초 안드로이드 버전을 시작으로 4월 중 iOS 버전도 차례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23일부터 출시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게이머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검은삼국'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현재 겜셔틀, 캐시슬라이드, 예약 탑 10'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