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3월 25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 프로야구매니저M, 25일 네이버 앱스토어 론칭
SEGA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매니저M'을 네이버 앱스토어에 론칭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프로야구매니저M'은 국내 빅히트작인 '프로야구매니저 온라인'의 개발사 세가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정통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국내 프로야구구단을 기반으로 옥석을 가려내는 스카우트 모드부터 마치 레이드를 하듯 친구화 함께하는 라이벌 격파, 주 단위로 펼쳐지는 페넌트레이스와 포스트 시즌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팀으로 야구를 즐기게 하자는 컨셉으로 개발돼 '프로야구매니저 온라인'보다 더욱 쉽고 빠르며 간편하게, 다양한 모드와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야구 매니지먼트를 경험할 수 있다.
네이버 앱스토어 론칭 기념 이벤트도 3월 25일부터 4월 5일까지 펼쳐진다. 해당 기간 30레벨을 달성하고, 공식 카페의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한 300명을 추첨해 네이버 할인쿠폰 10,000권을 증정한다. 홈타운의 모든 건물 레벨을 5 이상으로 만들고, 구단 전력 60,000을 돌파해도 국민 먹거리 치킨과 피자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카페를 통한 게릴라 이벤트로도 선물 공세가 계속될 예정이다.
SEGA퍼블리싱코리아 김현주 본부장은 "프로야구매니저M은 무과금 게이머라도 일반 게이머들과 치열한 순위 경쟁을 펼칠 수 있는 것이 최대 강점"이라며, "프로야구매니저 온라인을 즐겨봤던 게이머라면 누구나 쉽고 친숙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야구매니저M에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매니저M' 카페(http://goo.gl/7GiEOz)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삼국지맹장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 4개 마켓 출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삼국지맹장전'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전통 삼국지의 계승과 모바일 전략 SNG의 만남으로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아온 '삼국지맹장전'은 다양한 삼국 장수들을 등용 및 육성, 전략을 기반으로 하는 병종구성, 실제 삼국시대를 그대로 재현한 광활한 맵 등 삼국지 게임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재미요소를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들은 '삼국지맹장전'에서 가장 기본적인 전투 방법인 '공성전투'를 통해 빠르게 자원을 획득할 수 있으며, 120여 가지의 다양한 전장을 공략하는 전투 방법 '천하통일모드'를 통해서는 태수 직위에 올라 주변 제후를 무찌르고 천하를 호령하는 짜릿한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는 '삼국지맹장전'의 4개 마켓 동시 런칭을 기념하여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게이머들은 3월 25일부터 4월 16일까지 '삼국지맹장전'을 다운로드하기만 해도 아이폰6(1명)와 문화 상품권 1만원(200명)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적으로 응모되며, 4월 30일까지 군단을 창설해 활발한 활동을 한 군단장과 군단원들에게는 풍성한 응원 포상이 제공된다.
또한, 4월 13일까지는 론칭 이벤트 페이지 내 장수의 성우 목소리를 듣고, 올바른 답을 맞히는 게이머에게 2인 영화 예매권을 추첨해 지급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가 많은 애정과 노력을 쏟아부어 준비한 삼국지맹장전이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게임을 다운로드하기만 해도 추첨에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 등으로 번거로움 없이 풍성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했으니 삼국지맹장전의 출시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맹장전' 이벤트페이지(http://sammaeng.efunkr.com/event/launch)와 카페(http://cafe.naver.com/sammae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넷마블, '렛츠고 클러빙' 사전등록 시작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리듬 댄스 게임 '렛츠고 클러빙(Let's Go Clubbing)'의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 리얼한 8등신 캐릭터와 함께 리듬 댄스를 즐기는 '렛츠고 클러빙'은 자체 제작한 고품질 클럽 음악과 숏∙롱∙슬라이드∙연타 등 다양한 노트 액션을 통해 완성도 높은 타격감과 리듬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은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통해 현실과 같은 생동감 넘치는 움직임을 구현했으며, 게이머들은 1천 여종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나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친구들과 나만의 댄스 팀을 구성할 수 있는 '동료 시스템', 새로운 친구와의 만남을 가질 수 있는 '마이룸' 등 다양한 소셜 요소가 더해져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켜준다.
넷마블은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골드, 동료 뽑기권, 의상 뽑기권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2만원 상당의 스페셜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렛츠고 클러빙'은 강렬한 비트의 댄스 음악과 화려하고 감각적인 연출을 통해 마치 클럽에 온 듯한 신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게임"이라며, "간단한 조작법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중성도 갖춘 만큼 2015년 리듬 댄스 게임의 새로운 돌풍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렛츠고 클러빙' 사전등록 페이지(온라인: http://goo.gl/xQ1wsk, 모바일: http://goo.gl/faUyq6) 및 카페(http://cafe.naver.com/letsgoclubb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삼국지PK',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앞두고 프로모션 영상 공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삼국지PK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프로모션 영상을 금일(25일) 공개했다.
'삼국지PK for Kakao'는 모바일 삼국지 시뮬레이션게임을 대표하는 장수 인기작 '삼국지PK'의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버전으로, 카카오톡 플랫폼을 활용한 소셜 기능까지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이펀컴퍼니느 '삼국지PK'의 카카오 버전 출시에 앞서 기존 게이머들을 위해 대대적으로 감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카카오 버전과 기존 버전의 차등 없는 서비스를 이어나겠다는 계획이다.
오는 3월 27일부터 진행되는 이벤트롤 통해 '삼국지PK'의 기존 게이머들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최신 핫 아이템 '애플 와치', 'SK텔레콤 스마트빔'과 '보스soundlink mini', '인스탁스 미니90', 한우셋트, 문화상품권 등의 다양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
'삼국지PK'는 제한 없이 진행되는 실시간 무한 PvP와 패왕의 자리에 도전하는 지존격투장, 다른 국가의 국왕을 노예로 삼아 전력을 감소시키는 노예지 시스템 등을 기반으로 201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인기게임상 후보로 선정되고, 네이버 앱스토어 'Best of 2014' BEST GAME 20선에 선정되는 등 작품성과 인기를 검증 받은 작품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우선 삼국지PK 카카오 버전이 출시될 수 있도록 뜨거운 사랑 주신 기존 게이머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기존 버전의 게이머들과 카카오 버전의 게이머들의 성향이 다른 점을 고려해 차등 없는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니, 카카오 버전 출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PK for Kakao'카페(http://cafe.naver.com/samgukjipk/)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NK 플레이모어, 'PS2 클래식' 3종 출시
SNK 플레이모어(대표: 도야마 코이치)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가 제공하는 PlayStation®3(이하 PS3) 의 게임 콘텐츠 서비스 'PS2 클래식'에 참가해 제 5 탄 타이틀을 출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SNK 플레이모어의 'PS2 클래식' 게임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2000', '메탈 슬러그 5', 'ADK 혼(魂)' 등 총 세작 품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NK플레이모어 홈페이지(http://www.snkplaymore.co.j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극난투', FGT 종료
간드로메다는 자이언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웹 게임 '무극난투'의 FGT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무극난투'는 전작 '무극'과 동일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며, 보스전, 세력전, 필드 대인전 등 난투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간드로메다는 4일간 진행된 FGT 종료 후 총 1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게이머 90% 이상이 현지화 완성도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며, '무극난투'의 서비스에 대해 긍정적인 전망을 내놨다.
간드로메다의 이교환 PM은 "무극난투의 FGT 결과가 긍정적으로 나온 만큼 서비스 행보를 빠르게 할 계획이며, 3월 26일부터 사전등록 및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할 것"이라며, "4월 중순 안에 CBT를 목표로 남은 기
간까지 FGT를 통해 수집한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하여 최상의 게임 플레이 환경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극난투' 홈페이지(http://mt.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