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GIVE 15탄 '그룹홈 친구들의 새학기를 응원합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의 사회공헌 캠페인인 '위메이드 GIVE'에서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로스트사가'와 함께 '위메이드 GIVE 15탄' 후원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위메이드 GIVE'는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자사의 게임들과 연계해 소외 청소년들의 신체적, 정서적 성장을 돕는 '그룹홈'을 후원하는 캠페인이며, 위메이드 엔터테인머트 임직원 및 게이머가 함께한다. '그룹홈'은 일반 가정과 같은 환경에서 건전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양육 서비스를 제공해 함께 생활하는 가정형태의 주거 시설을 뜻한다.

4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위메이드 GIVE 15탄'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그룹홈' 친구들의 새 학기를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로스트사가'의 아이오 계정에 접속한 게이머들에 한해 게임 안에서 '친구야 힘내' 모션 구매 및 친구에게 선물하기를 하면 자동으로 후원금이 적립된다.

더불어,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을 통해 '그룹홈' 친구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긴 모든 게이머에게는 다양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소망의 장비 보급'이 주어진다. 게이머들의 응원 메시지 및 적립된 후원금은 캠페인 종료 후, 경기지역 내 10개 '그룹홈'에 전달돼, 학용품 세트 등 새 학기 준비를 위한 필요 물품 구매 및 운영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캠페인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losaevent/2015/150325_give/150325_give.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메이드give15탄로스트사가
위메이드give15탄로스트사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