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4월 2일 신작 게임 출시 관련 소식 모음

갓오브하이스쿨 이미지
갓오브하이스쿨 이미지

- '갓 오브 하이스쿨', 오늘부터 3일간 비공개 테스트 돌입!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의 출시에 앞서 금일(2일)부터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웹툰 기반의 시나리오를 탑재한 턴제 액션 RPG로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이 완벽히 구현된 600여 종의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은 물론, 강화와 육성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 손으로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조작감과 함께 다양한 유닛 구성, 경쾌한 전투가 강점이다.

CBT는 금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기존에 참여 신청을 못했다고 하더라도 CBT 기간에 신청을 하고 테스트에 참가 할 수 있으며 CBT 진행 기간 동안 원활한 테스트를 위해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고, 설문 참여자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동명의 네이버 유명 웹툰을 모바일 게임화한 작품이다.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은 매주 금요일 네이버에서 연재 중이며 다양한 연령층의 마니아를 형성하고 있을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금도 웹툰이 업데이트 되는 매주 금요일에는 주간 UV가 300만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 오브 하이스쿨' 이벤트 페이지(http://goo.gl/uOHvvr)와 카페(http://cafe.naver.com/ydgoh)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액션강호 이미지
액션강호 이미지

- '액션강호 for Kakao', T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RPG '액션강호 for Kakao'를 T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액션 강호는 다양한 콘텐츠와 음성채팅 시스템 등 차별화한 편의 기능인 강점인 모바일 액션 게임으로 앞서 구글 플레이를 통해 먼저 소개됐다.

프로젝트 총괄 권혁민 실장은 "T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의 유저 분들에게 '액션강호 for Kakao'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 쾌적한 플레이가 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액션강호 for Kakao'는 이번 마켓 출시에 맞춰 4번째 서버 '금강'을 새로이 오픈하고, 동시에 대규모 업데이트인 3.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냐용은 '액션강호 for Kakao' 홈페이지(http://action.chukong-inc.co.kr)와 카페(http://cafe.naver.com/actionganghok), 그리고 추콩코리아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hukong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도온라인 이미지
사도온라인 이미지

- 제이앤피게임즈, 신작 MMORPG '사도 온라인' OBT 실시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웹 MMORPG '사도 : 신의 검(이하, 사도 온라인)'의 공개 서비스(이하 OBT)를 금일(2일) 오후 3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도 온라인은 360도 시야를 제공하는 진정한 풀 3D 웹게임으로 클라이언트로 제작된 게임을 웹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해 간편하면서도 방대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게이머는 도사(치료), 검사(마법 공격), 무사(방어, 탱킹), 협객(물리 공격) 중에서 캐릭터 선택을 할 수 있으며, 장비 강화, PvP 전장, 문파 시스템 등을 통해 특색있는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사도 온라인은 또한 지난 3월 28일부터 3일간의 CBT 기간 중 재방문율이 80%를 넘어 게임 몰입도와 재미를 검증 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3월 24일부터 실시된 사전알림 신청 이벤트에는 지금까지 총 5만여명이 넘는 인원이 신청하는 등 게이머들의 기대를 모아왔다.

제이앤피게임즈의 장덕현 대표는 "사도 온라인은 컨텐츠의 양과 질 모두 자신 있는 게임"이라며, "3D 웹 MMORPG의 인식을 바꿀 블록버스터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도 온라인' 홈페이지(http://sado.ggamn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2 이미지
프리스타일2 이미지

- 조이시티, '프리스타일2' 스팀 통해 북미, 유럽 진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를 게임 플랫폼인 스팀을 통해 북미 및 유럽 지역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프리스타일2'는 1인 1캐릭터 조작 방식을 기본으로 길거리 농구의 자유분방함과 팀플레이가 주는 즐거움을 재현한 온라인 농구 게임이다.

조이시티는 지난 해 6월, 전 세계의 이용자들이 쉽고 빠르게 '프리스타일2'를 즐길 수 있도록 자체 통합 플랫폼인 '게임키스(GAMEKISS)'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으며, 이번 스팀 서비스 오픈으로 해외 서비스 영역 확대에 나섰다.

조이시티는 '프리스타일2'의 스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신규 캐릭터 'Noble팀'을 추가하고, 다양한 보상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는 레벨 업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조이시티 김청룡 본부장은 "전 세계적으로 동시 접속자 수가 850만명이 넘는 오픈 플랫폼인 스팀과 적극 협력해 시너지를 창출해 낼 것"이라며,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프리스타일2'를 즐길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도탑전기 이미지
도탑전기 이미지

- 가이아 모바일, '도탑전기' 올레마켓 출시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를 지난 3월 31일 Olleh마켓(이하 올레마켓)에도 출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도탑전기'는 미리 중국 현지에서 그 인기를 검증 받은 후, 작년 11월 28일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였으며 곧이어 12월 8일 iOS 버전을 출시, 꾸준히 흥행을 이어오고 있다.

이 게임은 귀여운 SD 캐릭터 영웅들을 앞세워 화려한 기술 효과, 짜릿한 필살기로 게이머들의 눈을 사로잡는 것과 동시에 간편한 조작에 전략적인 요소를 추가하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국내 양대 마켓이라 불리는 구글플레이와 iOS에서 각각 게임부분 최고 매출 8위, 5위에 오르며 국내 유저들에게도 그 게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아울러 온라인에만 머무는 것이 아니라 오프라인 대회를 개최,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어 많은 게이머들에게 '도탑전기'만의 매력을 선보였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지금까지 보여주신 관심 덕분에 올레마켓 버전을 오픈 할 수 있었다"며 "소통의 창구가 늘어난 만큼 더욱 귀 기울이고 노력하는 가이아 모바일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