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문화 종합 포털 '컬쳐랜드'와 제휴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모나와(대표 송현두)는 한국문화진흥(대표 홍석규)과의 콘텐츠 제휴 협약을 체결하고 문화 종합 포털 '컬쳐랜드(www.cultureland.co.kr)'의 GNB(Global Navigation Bar, 글로벌내비게이션바) 내에 '헝그리앱' 섹션을 연동하고, 콘텐츠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양사의 이번 제휴를 통해서 컬쳐랜드 이용자는 누구나 헝그리앱에서 제공하는 게임 공략, 전술 커뮤니티는 물론 게임 방송, 이벤트, 게시판, 영상 뉴스, 게임 지식인, 통합 사전 등록 서비스 등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게임에 관심 있는 컬쳐랜드 회원은 최초 1회 서비스 연동에 동의하면 된다.
연동 서비스 시작 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양사는 일정에 대한 최종 조율 후 곧 구체적인 내용을 발표할 계획이다.
한편, 헝그리앱은 네이버, 다음카카오, 네이트, 디시인사이드, 팍스넷 등과 같이 검색, 커뮤니티, 증권 등의 분야에서 큰 영향력을 지닌 대형 포털과의 콘텐츠 제휴 협약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