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네트, '샷온라인' 1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온네트(대표 홍성주)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골프 게임 '샷온라인'의 오픈 11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우선 게임 내 라운딩에 도움을 주는 캐디 시스템을 추가했다. 게이머들은 캐디와 함께 플레이를 하면서 캐디와 친해질 수 있으며, 캐디를 통해 특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또한, 4월 30일까지 해피 부킹 시스템의 오픈형 테스트가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한 번의 클릭으로 4인 동반 라운딩을 진행할 수 있을 예정이다.
온네트는 샷온라인의 오픈 11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4월 9일부터 30일까지 출석 이벤트, 미션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주어지는 티켓으로 게임 내 상자를 교환해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경품은 고급 안마의자, 자전거, 홍삼 등 게이머들의 건강을 위한 세심한 선물들로 구성됐다. 또한, 쉽게 구하기 어려운 아이템인 명품클럽세트를 14일간 모든 게이머가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온네트 전광배 샷온라인본부장은 "샷온라인이 오픈 11주년을 맞아 함께 해주시는 게이머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게임으로 오래 기억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샷온라인' 홈페이지(http://shot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