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모바일 최적화 영상 뉴스 '터치터치 게임온' 집중 강화
게임동아편집부
press@gamedonga.co.kr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모바일 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최근 모바일에 최적화한 영상 뉴스 '터치터치 게임온'을 선보이고, 관련 인력과 장비를 집중적으로 보강해 게임 발매 소식, 업계 동향, 관계자 인터뷰 등의 영상 뉴스를 헝그리앱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독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영상 뉴스 제작을 총괄하고 있는 이중현 PD는 "영상 취재국에는 다양한 게임 방송 진행으로 대중적 인기가 높은 차보경, 백재은 아나운서를 비롯해 10여 명의 인력으로 구성되어, 하루 20여 개의 영상 뉴스를 선보이고 있다. 헝그리앱은 게임 관련 영상 뉴스에 관해서는 지금껏 누구도 하지 못한 독보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대형 게임사뿐만 아니라 중소 게임사, 특히 인디 게임사의 모바일 및 PC 게임 뉴스와 IT 업계 전반에 대한 정보를 터치터치 게임온을 통해 대중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헝그리앱은 최근 네이버, 다음카카오, 네이트, 디시인사이드, 팍스넷 등의 대형 포털과의 콘텐츠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자사의 기획기사, 취재기사, 인터뷰, e스포츠, 예능, 신규게임정보, 게임 리뷰, 영상 뉴스 등을 제공하며 매체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