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리그오브레전드(롤) 승급전 버스 '심야버스 타요타요' 25화, 치킨 먹방 펼쳐져
해당 기사는 최근 주목을 모으고 있는 게임과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개하는 코너로 기사 자료는 스마트폰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헝그리앱TV 화제의 방송 '심야버스 타요타요'는 리그오브레전드(롤) 챌린저 티어 랭커인 BJ꼬꼬갓과 BJ갱승제로에 레이디스 배틀팀 소속 염정연과 김예린이 출연하여 사연 신청자를 선정한 후 승급전을 돕는 기사로 활약 중이다. 특히 BJ꼬꼬갓과 BJ갱승제로는 플래티넘, 다이아몬드와 같은 높은 티어를, 염정연과 김예린은 브론즈, 실버, 골드 티어와 같은 초보자들의 승급을 분담하여 책임진다.
지난 10일 밤에 방송된 25화의 첫 버스는 친구들의 놀림을 받는 플래티넘 시청자의 사연을 채택하여 갱승제로가 듀오로 승급전 버스 운행을 시작하였다. 갱승제로는 현재 2연승을 달리고 있었고 그 기세를 몰아 원딜 챔프인 시비르를 골랐고 시청자는 노틸러스를 선택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갱승제로는 처음부터 봇 라인을 파괴하며 저력을 과시했고, 덩달아 다른 라인들도 흥하며 빠른 시간 안에 상대의 항복을 받아내며 가볍게 1승을 추가했다.
2부에는 저번 주에 제작진과의 야식 내기에서 이긴 보상으로 치킨을 받아 먹방을 하며 진행됐다. 두 번째 승급 버스는 예린이 운행하였는데 신청자는 지난 수요일과 목요일에도 게시판에 참여 신청글을 올렸던 열혈 시청자였는데 드디어 예린의 선택을 받아 게임에 참여하게 되었다. 예린은 블리츠크랭크로 서포터를 맡게 되었는데 갱승제로는 예린에게 그랩에 성공하면 치킨을 한입씩 주겠다는 제안을 해 예린의 승부욕을 더욱 불태웠다. 초반부터 그랩이 성공하며 갱승제로는 예린에게 치킨을 먹여주느라 바빴고, 치킨의 힘이었는지 가볍게 상대의 항복을 받으며 연승에 성공했다.
이어진 세 번째 게임에서는 '심야버스 타요타요' 최초로 배치 승리를 돕게 되었는데 시청자는 전 시즌 플래티넘 티어 게이머로 갱승제로에게 승급 버스 기사를 요청하였다. 갱승제로는 자신의 주챔프인 징크스를 선택해 출격하였는데 상대방 하이머딩거가 트롤을 하며 싱겁게 게임이 끝났다.
3부에서는 예린이 실버 승급전을 도와달라는 사연을 신청한 시청자와 듀오를 했다. 예린은 애니로 서포터 라인을 갔고, 시청자는 피들스틱을 선택해 정글 라인에서 게임을 하게 되었다. 초반부터 중반까지 팽팽한 접전이 계속 이어졌고 예린과 시청자의 출중한 실력으로 상대를 제압했다.
보너스 게임으로 갱승제로 대 예린과 제작진 연합팀이 대결을 펼쳤는데 갱승제로는 두 판 모두 지며 자존심에 금이 갔고, 다음 주에 복수전을 치르기로 하며 방송이 마무리되었다.
'심야버스 타요타요'는 '리그오브레전드 헝그리앱' 시청자 게시판(http://goo.gl/DzTHVH)에 있는 사연을 보고 MC들이 승급 버스 탑승자를 선정, 함께 승급전을 즐기는 방송으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밤 11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한편, 헝그리앱TV에서는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인 홍진호 대표의 콩두컴퍼니와 함께하는 '헝그리앱 스타즈리그 위드 콩두', '리그오브레전드'를 통해 시청자들과 대결을 펼치는 '헝그레인저', '심야버스 타요타요', '레이븐' 방송 '허풍의 신', '몬스터길들이기' 방송 '몬길의 은혜', '세븐나이츠' 방송 '윤마, 고기의 놀이터' 등, PC 및 모바일 게임을 넘나드는 주제의 프로그램이 방영되며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모든 방송은 헝그리앱TV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