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제왕은 누구인가! '2015 롤챔스 스프링' 결승전, 티켓 판매 실시

CJ E&M 온게임넷 대표 프로그램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이하 '2015 스베누 롤챔스 스프링')의 결승전 티켓이 금일(13일) 오후 7시부터 판매된다.

OK티켓 사이트(www.okticket.com)을 통해 판매되는 이번 결승전 티켓의 가격은 전 좌석 1만 5천원으로 동일하다.

이번 '2015 스베누 롤챔스 스프링'은 오는 17일 'CJ 엔투스'와 '진에어 그린윙스'의 준플레이오프가 진행된 이후 24일 SKT T1과의 플레이오프를 거쳐 승리팀이 정규 시즌 1위를 기록한 GE 타이거즈와 대망의 결승전을 펼치게 된다.

특히, 최근 들어 플레이오프 진출팀들이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어 과연 어느 팀이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의 결승전 마지막 기회를 거머쥐게 될지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결승전은 오는 5월 2일 저녁 5시부터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된다.

온게임넷 티켓 판매 담당자는 결승전을 찾는 관객들을 위해 낮 12시부터 행사장 앞에서 LoL 페스티벌 존을 운영할 계획이며, 모든 좌석에서 선명하게 스크린을 볼 수 있도록 좌석 배치에 신경 쓸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국 e스포츠 업계 최대 행사라고 할 수 있는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의 결승전은 온게임넷 방송과 국내외 150여개국에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OK티켓 사이트(www.oktick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ge타이거즈
ge타이거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