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를 스마트폰으로 만나다! '리니지2 어시스트' 출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리니지2'의 모바일 앱 '리니지2 어시스트'를 금일(22일) 출시했다.

'리니지2 어시스트'는 리니지2를 지원하는 모바일 앱으로, 게임 플레이 기록과 실시간 연동되며, 게이머는 캐릭터 정보 확인부터 판매, 우편, 낚시 등 게임 내 콘텐트를 바로 검색할 수 있다.

아울러 하루 동안 모은 게임 머니(아데나)와 경험치 등을 '일일 보고서' 형식으로 조회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레이드 보스 몬스터 등장 알림, 희귀 경매 등 거래 현황 검색, 혈맹 현황 및 친구 접속 여부 확인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포인트(어시스트 젬)을 얻을 수 있으며, 어시스트 젬을 모아 '외형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 어시스트'의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금일부터 5월 20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앱을 다운받은 게이머는 앱 전용 로아 의상 아이템인 '잡화상인 세트'와 어시스트 젬 3,000개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어시스트 젬을 일정수량 모을 때 마다 받을 수 있는 특별 아이템(로아의 잃어버린 물건)을 게임 내 NPC 로아에게 찾아주는 '로아를 찾아라'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로아를 찾은 게이머는 보상으로 '로아의 선물' 외에 유용한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2 어시스트'는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csoft.l2mobilepushapp)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홈페이지(http://lineage2.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2
리니지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