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사커스피리츠'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포츠 모바일게임 '사커스피리츠'에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커스피리츠'에 전설급, 궁극 각성, 초월 보스 등 신규 캐릭터 15명을 추가됐다. 또한, 캐릭터 정보와 특징을 게이머들끼리 공유하는 포럼 기능과 신규 체인 시스템 등 게이머가 캐릭터를 활용할 수 있는 콘텐츠도 새로 등장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승준'과 '노아' 남녀 주인공 캐릭터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32장의 스토리 모드가 개방됐고, 새로운 재화 '차원석'과 스피릿 스톤 합성 시스템, 채팅 기능이 추가됐다. 그리고 게이머는 신규 BGM과 신규 게이머, 랭크업, 친구초대 보상 등에서의 편의성 개선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사커스피리츠' 1주년 기념 특설 온라인 페이지를 개설해 오는 5월 31일 공개될 '사커스피리츠' 특별 애니매이션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컴투스의 관계자는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한 발전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며, "전면 리뉴얼 된 게임을 플레이 하는 동안 여러 가지 이벤트를 동반 진행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커스피리츠' 1주년 특설 온라인 페이지(http://www.soccerspirits.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