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천지를 베다' 주역 장수 이미지 공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천지를 베다'의 주인공 캐릭터와 주요 장수들을 공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천지를 베다'는 중국 삼국지연의의 역사와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한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부관 시스템', 영지를 번영, 확장시키는 '영지 시스템' 등이 주요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무장들은 '천지를 베다'의 초반 시나리오인 '황천의 광풍', '동탁 토벌전', '하북 패권전'의 주역 장수들로 구성됐다.
게이머는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주인공 캐릭터 '관우', '황천의 광풍' 시나리오의 최종 보스로 출현하는 '장각', '동탁 토벌전' 시나리오를 상징하는 '동탁'과 '여포', '하북 패권전' 시나리오에서 출현하는 '안량', '장합', '공손찬' 등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천지를 베다'의 개발사 측은 "'천지를 베다' 첫 공개 이후 관심을 보이고 있는 게이머들에게 게임에 대한 기대치와 궁금증을 하나하나 해소시켜주기 위한 차원에서 일러스트 공개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 커뮤니티를 나눌 공간인 공식 카페 개설 및 게임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는 등 다채로운 정보를 공개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