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창조경제 활력, 게임화' 공개 포럼 실시한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창조경제의 활력, 게임화'를 주제로 하는 공개 포럼을 (사)창조경제연구회(이사장 이민화)와 공동 개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컴투스는 2015 사회공헌 모토인 ‘미래희망더하기’ 사업의 일환으로, 창조경제연구회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지속 성장하고 있는 게임 산업의 미래 가치를 내다보는 포럼을 마련한다. 특히, 사회전반의 여러 산업군과 연계에 있어 시장 발전 촉진제로서의 게임 역할, 발전 가능성에 대한 연구에 투자해 다방면으로 사회발전에 기여고자 하는 취지를 담고 있다.

'창조경제의 활력, 게임화' 포럼은 게임 산업에서 창출한 가치와 기술을 다른 산업의 발전 방안으로 제시하고, 나아가 스마트폰이 만들어가고 있는 O2O(offline to online) 융합 세상에서의 ‘게임화’ 동력 관련 소개 및 이를 바탕으로 한 창조경제 활성화의 새로운 길 모색에 대한 내용을 다루게 된다.

이번 공개 포럼은 5월 26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광화문역 KT빌딩 1층 ‘드림엔터’에서 진행되며, 창조경제연구회 이민화 이사장의 주제 발표에 이어 정부, 기업, 학계 등 각계 전문가들의 의견을 듣는 패널 토론시간이 진행된다.

컴투스
컴투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