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고인터랙티브, 정통 TCG '매직마스터즈' 오는 21일 출시

위고인터랙티브(대표 박노일)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TCG '매직마스터즈'를 오는 21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매직마스터즈'는 영웅카드 1장과 30장의 공격과 방어 카드 총 31장의 카드로 구성된 덱을 활용해 지략을 겨루는 재미를 제공한다. 더불어 게임 내 12명의 영웅들의 특수한 능력을 활용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갈 수 있으며, 총 300장의 공격, 방어, 마법 카드로 전략을 펼칠 수도 있다.

총 300장에 달하는 카드로 덱을 구성해 즐기는 전략적인 플레이가 특징인 '매직마스터즈'는 유명 TCG의 '매직 더 게더링'과 유사하지만 차이점이 존재한다. 턴에 맞춰서 공격과 방어를 진행하는 것은 같으나, 턴마다 사용할 수 있는 마나가 정해져 있어 마나를 얼마나 효율적으로 사용하느냐에 따라 경기의 승패가 갈린다.

TCG 본연의 재미로 무장한 '매직마스터즈'의 글로벌 출시 후에는 접속 보상 이벤트로 모든 게이머에게 AP 15개, BP 10개, 10,000스톤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최초결제 GEM 2배 보너스 이벤트도 출시 후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고인터랙티브 홈페이지(http://wegoi.com) 및 매직마스터즈 펜 페이지(https://www.facebook.com/MagicMastersOfficial)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매직 마스터즈 이미지
매직 마스터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