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여우비', 신규 서버 '독고구패'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넥스트무브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여우비'의 신규 서버 '독고구패'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여우비'는 여배우 '하연수'를 홍보모델로 선정하고, '감성'이라는 공통 요소로 홍보모델을 활용한 영화까지 제작하는 등 이전까지는 볼 수 없었던 영화와 게임의 첫 번째 콜라보 프로젝트로 신생 게임사 넥스트무브를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한 번에 각인시킨 대표작이다.
'여우비'는 지난 2014년 12월 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직후부터 현재까지 연애와 전투, 달콤함과 강렬함을 동시에 제공하여 많은 게이머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지속해서 신규 게이머들이 게임에 유입됨에 따라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고자 신규 서버를 오픈하게 되었다.
넥스트무브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모든 게이머들이 보다 빠른 레벨업을 할 수 있도록 19일부터 24일까지는 12시부터 13시, 18시부터 19시까지 경험치를 30% 증가하는 버프를 제공하고, 게임 접속만 해도 매일 특정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또한, 오는 26일까지는 신규 서버 '독고구패'에 문파를 생성하면 가입 문파원 수에 따라 최대 강화석 40개와 호송부적 30개, 50원보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우비'에 꾸준히 높은 호응을 보내주는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목적이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여전히 '여우비'에 높은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시는 게이머분들에게 보다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신규 서버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게이머분들이 항상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우비' 모바일 페이지(http://m.rain.nextmv.com)와 페이스북(http://on.fb.me/1Abl8Ef)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