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PC방 게이머에게 대규모 혜택 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오는 20일로 예정된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 이하 히어로즈)'의 공개 서비스에 앞서 전국의 PC방에서 게이머들을 위한 대규모 혜택을 제공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블리자드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히어로즈의 PC방 혜택은 기존 블리자드 게임들에 비해 높은 수준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국의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히어로즈를 즐기는 게이머들은 모든 영웅들을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신규 영웅도 제한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영웅을 제약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혜택은 영웅리그 참가에 대한 장벽을 낮춰주는 등 실질적인 장점으로도 작용한다. 히어로즈의 여러 게임 모드 중 하나인 '영웅리그'는 계정 레벨 30레벨 이상을 달성하고, 개인이 보유한 영웅 수도 10개 이상이어야 참여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PC방에서 접속할 경우 30레벨 이상이라는 조건만 만족하면 보유 영웅 수에 관계없이 입장할 수 있게된다.

모든 영웅을 무료로 플레이 함과 동시에 히어로즈만의 독특한 이동 수단인 탈것도 2종이 무료로 제공된다. PC방에서 플레이 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은 베타 기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달 호랑이'와 PC방을 위해서 제공되는 '황금 호랑이'를 선택할 수 있다. 탈것은 히어로즈 내에서 스킨만큼이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수단이다.

또한 PC방 플레이어들은 게임 내 경험치와 골드를 각각 50%씩 추가로 주어진다. 보너스 획득 방식은 덧셈 방식으로, 전투를 마친 후 받게 되는 기본 경험치와 골드에 더해지게 된다. 예를 들어 게임에서 승리해 100,000의 기본 경험치와 30의 기본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상황이 PC방에서 이뤄진다면, 각각 50%에 해당하는 50,000의 추가 경험치와 15의 추가 골드를 받게 된다. 아울러 PC방에서도 파티를 맺어 게임을 하면 50% 추가 경험치가 주어지는 친구 보너스에 100%의 추가 경험치와 150%의 추가 골드가 주어지는 전투 자극제 효과도 추가로 적용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 홈페이지 관련 포스팅(http://kr.battle.net/heroes/ko/blog/191622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즈오브더스톰 로고
히어로즈오브더스톰 로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