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코리아,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 2차 비공개 테스트 실시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롤플레잉 온라인게임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의 2차 비공개 테스트(CBT)를 오는 6월에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는 지난 3월에 실시된 1차 비공개 테스트 이후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한 변경 사항이 적용된다. 먼저, 공격 패턴이 좌우 공격에서 상하좌우로 바뀌고, 원거리 공격에 에임 및 락온 기능이 새로 등장한다. 또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편, 게이머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아바템 시스템 추가, 로딩 구간이 감소 등도 확인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코리아의 임재청 차장은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많은 게이머분들이 조언해주신 부분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서비스 안정성을 강화하고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라며, "다소 시간이 소요됐지만 완벽한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을 위한 과정이니 넓은 이해 부탁드리며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D건담 넥스트에볼루션' 홈페이지(http://www.sdg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d건담넥스트에볼루션150522
sd건담넥스트에볼루션15052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