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의 신작 '갓 오브 하이스쿨' 구글 매출 10위권 진입!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이 출시 닷새 만에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순위 18위를 달성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지난 21일 출시되어 구글 플레이 인기 무료 7위, 최고 매출 18위를 기록한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실제 웹툰을 읽는 듯한 자연스러운 시나리오 전개, 전투 몰입감, 캐릭터 수집과 턴제 롤플레잉 장르의 재미를 선사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갓 오브 하이스쿨'의 인기 순위 달성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공식 카페에 매일 접속하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3성 캐릭터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매일 영혼석 20개씩 총 100개의 영혼석이 증정된다, 아울러 오는 29일까지 5,500원 이상 결제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한 1,000명에게 4성 캐릭터 카드를, 20명에게 4~5성 캐릭터 카드가 각각 선물된다. 이와 함께 금일 점검 이후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3~5성 뽑기권 2장과 캐릭터 조각, 20,000골드도 함꼐 지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시한 내용은 '갓 오브 하이스쿨'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갓오하 이미지
갓오하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