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언더월드' 티저 영상 공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언더월드'의 티저 영상을 금일(27일) 공개했다.

'언더월드'는 중세 유럽의 늑대인간과 뱀파이어의 전쟁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게이머들은 브레노성의 늑대인간들과 함께 뱀파이어로부터 모르간 성을 지켜야 한다.

해당 게임의 특징으로는 전투 중 몬스터가 적을 경우에는 스킬이 자동으로 발동되지 않고, 몬스터가 많을 경우에는 스킬을 자동으로 발동되는 실시간 반영 전투 시스템(TSD) 전투모드가 있다. 또한, 특정 레벨과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게이머는 캐릭터의 속성치와 전투력이 크게 증가하는 변신 시스템을 사용할 수도 있다.

한편, 이펀컴퍼니는 사전 알림 신청자에 한해 '언더월드' 사전등록 이벤트가 시작되는 당일 SMS를 통해 사전등록 링크를 전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음 주 중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을 시작할 계획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언더월드'는 게임 도중 늑대인간으로 변신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게임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라며, "오늘 오픈된 티징 페이지를 통해 사전 알림 서비스를 신청하셔서 사전등록 이벤트에 보다 간편하게 참여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언더월드' 티징 페이지(http://underworld.efunkr.com/te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더월드150527
언더월드15052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