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국난무, 10인 10색 매력 담긴 메이킹 필름 공개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 3D 액션 RPG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의 홍보모델 화보 촬영 현장이 담긴 메이킹필름을 금일(27일) 공개했다.
금일 공개한 메이킹필름은 미인 능력치 향상을 통해 본인 캐릭터의 경험치 증가 및 전투력 강화가 가능한 '풍물지' 콘텐츠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손상향', '왕원희', '초선' 등 절세미녀 10명이 개성 넘치는 의상과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화보 촬영하는 모습을 사실감 넘치게 담아냈다.
특히 인기 레이싱모델 이다희, 송다미씨가 나라를 기울게 할만큼 빼어난 미모를 가진 '경국지색(傾國之色)' 미녀인 '소교', '대교'로 분하는 등 각 모델별로 특유의 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한편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홈페이지(http://sglw.nextgamelife.com)를 통해 화보 촬영에 참여한 홍보모델 10인을 대상으로 게임과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미녀 1명을 선발하는 '최고 미인 투표 콘테스트'를 6월 3일까지 진행중이다. 본인이 투표한 미인이 인기 투표에서 1등에 오르면 6성 미녀 장수 '대교'를 증정하며, 투표 참여인원 중에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전설급 9성 장수 '주유'를 지급한다.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는 빠르고 강렬한 타격쾌감과 고품격 3D 그래픽을 앞세워 광활한 중국 대륙을 무대로 천하 통일의 대업을 이루는 액션 게임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 홈페이지(http://sglw.nextgame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