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미르의 전설2, 미르의 전설3 서비스 이관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미르의 전설2'와 '미르의 전설3'의 서비스 이관을 오는 6월 1일에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2'와 '미르의 전설3'는 각각 2001년 3월, 2003년부터 국내 및 중국에서 서비스된 무협롤플레잉 온라인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두 게임의 서비스 이관을 기념해 오는 6월 10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는 매일 와이디온라인 NPC를 통해 와이디코인 및 캐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와이디코인은 캐시 아이템이나 이벤트 전용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두 게임의 정해진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한 게이머에게는 획득과 동시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개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가는 경품 응모권이 지급된다.
이 밖에 '미르의 전설2'에는 같은 기간 동안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률이 각각 20%, 30%씩 올라가며 버프 아이템 및 장신구 수리망치나 광풍물약 등의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5+1' 할인 판매 이벤트가 열린다. '미르의 전설 3'에는 매일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 '외치기' 기능을 통해 비천현 지역에서 '와이디온라인' 단어를 포함한 외치기를 실행할 경우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률이 30%씩 올라가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르의 전설2' 홈페이지(www.mir2.co.kr) 및 '미르의 전설3' 홈페이지(www.mir3.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