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도' 신규 영웅 '헌원 황제'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신선도'에 신규 영웅 '헌원 황제' 및 신규 직업군 2종(전사, 술사)과 함께 신규 주술, 맹수 등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금일(2일) 진행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 된 '헌원 황제' 영웅은 사기 수치에 제한 없이 무한하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인 영웅으로,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영웅 외에도 기존 메인 직업 검사, 무사, 궁수 외에 신규 직업인 전사와 술사가 추가되었다. 전사는 강력한 공격으로 상대방을 공격하는 최전방 공격 타입이며, 술사는 방어감소, 명중률 저하, 아군 방어력 증가 등의 스킬을 이용하는 보조 타입으로 집현전 레벨업 이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블로킹 레벨과 폭격 피해가 하락하는 '천명방패' 신규 주술과, 혼돈의 탐색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현천' 맹수가 추가됐으며, '용광로' 시스템, '부적' 등 신규 시스템과 '집현전'의 최대 레벨이 상향되는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되었다.

엔터메이트의 노승필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영웅, 직업 군 등 게임에 새롭고 신선한 변화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에 주력하였다.”며,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6월 한달 동안 8종의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선도' 홈페이지(http://ssd.ilove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선도
신선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