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더 트론', 전장의 영웅 업데이트 실시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더 트론'에 에피소드2 전장의 영웅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장의 영웅'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기존 60 레벨에서 80레벨까지 상향 되었으며, 신규 스킬 '뇌신 토르의 힘'이 추가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와 함께 '더 트론'의 핵심 콘텐츠인 PvP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개인던전 '얼음 동굴' 및 멀티던전 '불타는 땅'과 새로운 비경 지역인 '파라오의 묘지'와 보스 '파라오 알리스타' 등 다양한 던전과 몬스터들이 추가됐으며, 이를 통해 상위 레벨 아이템 및 장비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전장의 영웅' 업데이트와 함께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제 10서버 '카엘' 서버가 오픈되었으며, 업데이트를 기념해 전체 서버 대상으로 루나 충전 금액에 따라 아쿠아와 전설급 재료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게임 론칭 후 게이머들이 보내준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 트론' 카페(http://cafe.naver.com/thethro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