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영웅전' 아바타 디자인 공모전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의 캐릭터의 특정 코스튬 디자인을 공개 모집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디자인 공모전은 '뽐, 아바타 공모전'이란 이름으로 진행되며, 공모 분야는 '마영전'의 남녀 캐릭터 아바타 모자, 상의, 하의, 장신구, 신발의 디자인이다. 공모전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공개 양식에 맞게 디자인된 캐릭터의 이미지 전면 및 후면을 오는 7월 2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넥슨은 내부 심사를 거쳐 입상자 세 명을 선정해 금상 수상자에게는 '와콤 타블렛'을 선물하고 '게임 내 단독 타이틀 부여', '실제 제작된 아바타 아이템 지급', '아바타 설명에 수상자 캐릭터명 기재' 등 여러 특전을 제공한다. 또 은상, 동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맥북에어'와 '갤럭시S6, 기어VR'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넥슨은 입상자 외에 독특한 아이디어로 작품을 디자인한 참가자 다섯 명을 선정해 '뽐상'과 '넥슨캐시(5만 원)'를 선물한다.
넥슨의 임덕빈 '마영전' 서비스 총괄 디렉터는 "'마영전'의 대표 콘텐츠인 아바타를 게이머들이 직접 디자인하고 게임 내 아이템으로 만날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평소 '마영전'의 아바타 디자인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이 참가하셔서 실력을 발휘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영전' 홈페이지(heroe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