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큐소프트 코리아, 신작 모바일게임 '원더히어로'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유큐소프트 코리아(대표 박성일)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원더히어로'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원더히어로'는 '백설공주', '신데렐라', '백마 탄 왕자', '빨간 망토' 등 약 100여 종이 넘는 동화 속 주인공들이 영웅이 되어 마녀와 싸우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게이머는 실시간 전투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PvP 및 PvE 모드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유큐소프트 코리아는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4일까지 신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다이아, 골드, 전설 등급의 클레오 영웅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7일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일 2번 경험치 물약, 던전 열쇠를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비롯해 총 10종의 이벤트를 개최한다.
유큐소프트 코리아의 김무섭 PM은 "'원더히어로'는 우리에게 익숙한 동화 캐릭터를 영웅으로 재탄생시킨 반전 스토리와 롤플레잉게임의 모든 재미요소를 가미한 차별화된 게임"이라며, "게임을 플레이하시는 모든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상의 게임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더히어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onderh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