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하운즈: 리로드 '윅브로크 요새' 업데이트 진행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슈팅 온라인게임 하운즈: 리로드에 신규 미션 '윅브로크 요새'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하운즈: 리로드의 챕터3 세 번째 메인 미션인 '윅브로크 요새'는 기존 미션보다 높은 난이도가 특징으로, 게이머는 전투 중에 여러 형태의 함정과 쉴새 없이 등장하는 좀비들을 확인할 수 있다. 미션을 완료한 게이머에겐 강한 능력치를 갖춘 '3티어 무기'를 비롯해 무기 재료, 영웅의 증표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컬러무기박스 7개를 제공하고, 신규, 복귀, 기존 게이머에겐 별도로 구성한 선물 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지정된 시간에 플레이한 게이머에게 협동전 경험치 2배 및 1만 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넷마블의 김병수 사업부장은 "'윅브로크 요새'는 등 유리한 거점 확보 및 팀원 간 전략적인 협동 플레이가 승리를 거두는 중요 포인트"라며, "앞으로도 신규 맵, 신규 미션 등 게이머들이 새롭게 도전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운즈: 리로드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