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신규 게임모드 '태극기 사수작전'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게임모드 '태극기 사수작전'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태극기 사수작전'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새롭게 추가된 서브미션 모드로, 맵 중앙에 있는 태극기를 획득, 게임이 끝날 때까지 사수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넥슨은 신규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2일까지 '태극기 사수작전'을 클랜전으로 10회 플레이하는 게이머에게 '순국선열' 칭호와 5만 경험치를 지급하며, 맵 숙련도 50레벨을 달성할 경우 신규 '헌병캐릭터세트'를, 게임을 1회 플레이할 때마다 '코리아 스킨 무기'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서든어택에서 BJ로 활동 중인 BJ랜딩, BJ미키와 서든어택 방송 SATV의 'BJ 캐릭터 오디션'에서 우승을 차지한 BJ이설 등 3인의 캐릭터도 추가됐다. 이번 캐릭터는 BJ 3인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BJ랜딩은 근육질 몸매, BJ미키는 젠틀한 신사, BJ이설은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으로 완성됐고, 각각 랩 하기, 자랑하기, 경운기 댄스 등 감정표현 및 캐릭터 기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넥슨은 오는 7월 2일까지 BJ 3인 캐릭터 퍼즐을 모아 퍼즐판을 완성하는 선착순 500명의 게이머에게 'BJ 3인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참석 기회를, 그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PC방 데이트' 기회도 증정한다. 이후 퍼즐판을 완성하는 게이머들은 '랜딩, 이설, 미키 보이스 아이템', 'BJ 스킨 주 무기'를 모두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캐릭터 사용 기간을 50일 이상 만드는 게이머의 경우 '랜딩', '이설', '미키', 'BJ' 등 유니크 칭호 6종이 주어진다.
또한, 오는 6월 19일부터 21일까지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에겐 인기 주 무기 상자와 버닝부스터를 증정하며,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최대 10만 경험치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오는 6월 25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한 게이머는 'M4A1(ISR)Angel', 'CM901(IS)심플' 등 주 무기 5종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서든어택 10주년 맞이 2015년 여름 업데이트를 앞두고 지난 6월 15일 홈페이지를 통해 코믹 티저 영상을 선보였고, 오는 6월 25일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