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콩코리아, '신세계 for Kakao' 캐릭터 점핑 시스템 업데이트 진행

추콩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신세계 for Kakao'에 캐릭터 점핑 시스템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점핑 시스템은 게이머가 캐릭터 생성 시 바로 50레벨부터 시작해 '신세계 for Kakao' 대부분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점핑 시스템으로 캐릭터를 생성하면, 50레벨 캐릭터를 비롯해 총 200만 원 상당의 40레벨 장비 세트, 보석 세트, 10급 성장 레벨 펫, 귀속 다이아 1,000개, 25레벨 탈 것이 함께 지급된다.

아울러 추콩코리아는 '신세계 for Kakao' 점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의 경험치 던전 플레이 횟수에 따라 최대 15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특정 레벨까지 달성 시 최대 3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는 50레벨 무손상 부적, 축복석, 자수정, 초렙 성산의 불씨 등의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추콩코리아의 박일천 팀장은 "이번 캐릭터 점핑을 통해 신규 게이머 분들도 쉽고 빠르게 '신세계 for Kakao'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신세계 for Kakao'는 신규 게이머와 기존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wworld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150618
신세계150618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