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벌킹덤', 대정령-머독과 함께하는 아프리카TV 방송 진행
스페이스에이프게임즈(대표 John Earner)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라이벌킹덤: 타이탄의 전쟁'(이하 라이벌킹덤)의 아프리카TV 방송을 진행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라이벌킹덤'은 글로벌 시장 출시 한달 만에 250만 다운로드, 구글 마켓과 앱스토어에 피처드 되는 등 주목 받고 있는 신작 게임으로 지난 11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출시 기념으로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라이벌킹덤'의 방송은 이번 주말 20일부터 7월 4일까지 총 4회에 걸쳐 방송된다.
인기 게임BJ 'PD대정령'과 '머독'이 직접 '라이벌킹덤'을 플레이하며 게임 스토리를 소개하고, 성채 구축, 타이탄, 전투, 왕국 등 게임 방법들을 특유의 입담으로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방송 중에는 자막을 통해 선착순 2,000명에게 특별 쿠폰이 배포된다. 쿠폰 이벤트의 자막은 방송마다 내용이 다르며, '특별 쿠폰'은 방송 후 2시간 내에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전등록자에게만 지급됐던 이순신 장군 타이탄, 희귀 보물상자, 반지, 배틀스톤, 금화 등 5만 원 상당의 쿠폰을 방송 중에 증정된다.
그 외에도 'PD대정령'과 '머독'이 직접 게임 내 대정령왕국, 머독왕국을 건설해 '라이벌킹덤'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최대 300명의 대규모 공성전 '왕국전쟁'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라이벌킹덤'의 아프리카TV 방송은 공식 채널(http://player.afreeca.com/rlaeogus200)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홈페이지(www.rivalkingdo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