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바이킹 아일랜드' 펫 고용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플레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SNG '바이킹 아일랜드 for Kakao'(이하 바이킹 아일랜드)에 금일(19일) 신규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는 ' 펫 고용 시스템'으로 기존 보유 건물에 펫을 합성해 경험치, 골드, 다이아몬드 등 건물들의 효율을 높이는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건물들이 가지고 있는 속성에 펫의 추가 보상까지 더해져 건물들의 활용도를 극대화 시킬 수 있게 된다.
또한, 업데이트를 통해 약 20여 종의 펫이 공개되며 추후 100여 종이 넘는 다채로운 펫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고레벨이 85레벨에서 90레벨로 상향 조정되고 다양한 신규 건물 및 강화 건물 1종도 공개된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이번 업데이트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먼저 금일부터 오는 7월 7일까지 매일 출석한 게이머 모두에게 펫 3종을, 더불어 3종 모두 받은 게이머들에게는 1종을 추가로 지급한다.
아울러 오는 7월 3일까지 펫아이템을 구매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하트 2만개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슈퍼 엘리트펫, 건물 등 특별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이킹 아일랜드'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