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스탯 초기화 각인 시스템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 이하 4:33)은 금일(25일) 썸에이지(대표 백승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영웅 for Kakao'에 대규모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시스템은 길드명 및 닉네임 변경 시스템, 스텟 초기화 시스템, 정수각인 시스템과 최대 인벤토리 확장이다.
먼저 기존 최대 150명의 영웅을 보관할 수 있던 인벤토리는 최대 200명의 영웅을 보관 할 수 있도록 확장 되었으며, 길드명과 넥네임을 변경 할 수 있는 '변경권'이 추가 되어서 게이머들은 언제든지 길드명과 닉네임을 변경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게이머 레벨 스텟'을 초기화 할 수 있는 아이템 추가되어 레벨업을 하면서 기존에 선택한 스텟을 상황과 전략에 맞춰서 언제든지 다시 선택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정수각인' 시스템은 6성 영웅에게 추가 능력치를 부여 하는 시스템으로, 강화 단계나 초월 여부, 레벨에 대한 제한이 없이 6성 영웅에 '정수 각인'을 하면, 기본 능력치 중 선택한 한 가지 능력치가 일정범위 내에서 랜덤하게 높아지며, 필요에 따라 각각의 능력치를 개별적으로 높일 수 있다.
최대 12단계까지 진행할 수 있는 '정수 각인'을 위해서는 해당 영웅 속성과 동일한 속성의 정수를 일정 개수 결합해야 하며, 별도 재화인 '카르마'가 비용으로 소모된다. 정수와 카르마는 영웅의 희생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으며, 정수는 속성 던전에서 추가로 습득 가능하고, 카르마는 추후 2차 업데이트 이후에 길드 상점에서도 습득 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ro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