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글로벌 히트작 '복싱스타'에 라이벌 모드와 초월등급 업데이트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라이벌 모드 및 초월 등급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오늘(2월 15일) 진행했다.

'복싱스타' 라이벌 모드 업데이트
'복싱스타' 라이벌 모드 업데이트

라이벌 모드는 이용자들이 자신의 캐릭터를 사용해 여러 명의 NPC(Non-Player Character)와 연이어 대전을 펼치게 하는 모드로, 라이벌 1등급부터 최종 6단계인 마스터까지 총 6단계로 구분된다. 공격과 방어 그리고 경기 클리어 타임 등을 점수로 환산하여 다음 단계로 올라갈 수 있는 방식이다.

이용자들은 매주 새롭게 시작되는 라이벌 모드에 매일 한 번씩 무료로 도전 기회를 받는다. 추가 도전을 원하는 경우 게임 재화인 골드로 도전 기회를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복싱스타' 에는 장비 레벨 최고 등급인 초월 등급이 함께 추가됐다.

초월 등급은 기존 장비 등급 중 최고 단계였던 전설 등급의 상위 단계로, 장비 업그레이드 시스템인 한계 돌파를 통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돌파 시 잠재 능력이 3개에서 5개로 늘어나며 장비의 기본 능력치 또한 업그레이드된다.

이 밖에도 강력한 악당 보스 엘 쿠쿠이에 맞서는 보스전 이벤트가 3월 10일까지 진행되어, 이용자는 엘 쿠쿠이에 맞서 자신이 보유한 캐릭터 중 3개를 사용해 맞대결을 펼치며, 대전에서 승리 시 게임 내 재화인 골드와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받게 된다.

네시삼십삼분의 한 관계자는 "이용자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15일부터 21일까지 총 7일간 출석만 해도 코인 2,000개, 발렌타인 백 3개, 헬스장 포인트 30개, 아스트로 오메가 상자 등 푸짐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