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방치형 무협 RPG, '무림백수' 글로벌 런칭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게임베리스튜디오(대표 임형철)가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 수행 게임), '무림백수(글로벌 서비스명: Tracksuit Hero : AFK)'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오늘(2월 15일) 글로벌 지역에 출시했다.

컴투스홀딩스, 신작 방치형RPG '무림백수' 글로벌 출시
컴투스홀딩스, 신작 방치형RPG '무림백수' 글로벌 출시

'무림백수'는 방치형 무협 RPG 장르의 게임으로, 무림의 고수가 등장하는 프로그램을 시청하던 주인공, 백수가 TV 속으로 빨려 들어가면서 겪게 되는 성장과 다양한 모험 이야기를 담았다.

자동 진행되는 전투방식으로 편리함을 더했으며, 뉴트로 스타일의 2D 도트 그래픽으로 고전 게임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고 게임의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카툰 스타일의 컷신들에 코믹 요소가 적절히 어우러진 것도 특징이다. 다양한 언어 번역을 포함한 글로벌 원빌드 방식이다.

한편, 이와 함께 컴투스홀딩스는 게임의 출시와 함께 글로벌 출시 기념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다음달 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강력한 전설 무기, '현무신퇴'를 선물한다. 또한 다음달 21일까지 이벤트 상점인 '흑호상점'을 오픈하며, 이 흑호상점에서는 '무림출두' 콘텐츠에서 획득할 수 있는 '흑호 코인'을 모아 '전설 선택권', '대장장이 혜례본' 등 전력 상승에 유용한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의 한 관계자는 "컴투스홀딩스는 유망 게임들을 발굴하고, 글로벌 흥행 요소를 결합해 해외 시장에서 성공시키는 '글로벌 라이트 게임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미 이 사업으로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로엠’, ‘이터널소드’ 등 게임성 높은 작품을 세계 시장에 선보이며 의미 있는 성과를 이뤄왔다."라고 설명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