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 '천살: 용의반란' 네이버 앱스토어 및 티스토어 출시
레쿠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천살: 용의 반란'(이하 '천살')을 네이버 앱스토어와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천살'은 최대 3명까지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파티 던전과 월드 보스전 등이 특징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게이머는 3명의 조작 캐릭터로 적들을 모아 한꺼번에 소탕하거나 실시간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레쿠코리아는 '천살' 서비스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7월 13일까지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는 복주머니를 매일 20회까지 무료 획득할 수 있으며, 복주머니를 열면 행운 포인트 혹은 인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아울러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모든 게이머가 구매한 보물상자의 개수에 따라 귀속원보이 추가로 증정되며, 보물상자를 연 횟수에 따라 게이머에게 부여되는 랭킹을 통해서도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레쿠코리아의 김인태 팀장은 "'천살'의 정식 오픈을 기다리며 뜨거운 성원을 보내 주신 네이버 앱스토어와 티스토어의 고객들께 감사드린다"라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완벽한 서비스와 '천살'만의 화끈한 전투 및 다양한 콘텐츠로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살'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heonsa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