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2015, 신규 대전 모드 추가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5'에 신규 대전 모드를 추가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새롭게 추가된 신규 대전 모드인 '친구 대전'은 자신의 게임 친구와 1대1 야구 대결을 펼치는 PVP(유저 간 대결)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임 내 로비에서 새롭게 오픈된 대전 모드를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자신의 친구리스트 중 1명을 선택해 상대팀의 라인업과 전력을 확인한 후 경기를 펼칠 수 있다.

이용자는 친구의 팀을 상대로 7회부터 9회까지 총 3이닝 동안 경기를 진행할 수 있으며, 승리 시 자신의 팀 전력에 따라 스타 및 우정포인트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친구 대전 기록실에서 친구들과 진행된 모든 경기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자신이 패배한 경우 '복수하기' 기능으로 바로 경기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친구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 대전에서 승리한 횟수에 따라 고급 선수팩, 마일리지팩 및 게임 재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기존 컴프야2015의 친선 모드, 리그 모드와 차별화된 새로운 재미 요소를 이용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친구 대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라며 "향후에도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 제공과 함께 지속적인 콘텐츠 추가에 나설 것이다."라고 밝혔다.

컴투스프로야구2015
컴투스프로야구201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