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무림 고수 의상' 등 신규 레어 장비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손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금일(8일) 신규 레어 장비 3종을 공개했다.
신규 레어 장비는 근거리 적을 끌어와 던지는 '무림 고수 의상', 공중에서 자유자재로 이동을 하며 기공격을 펼치는 '비밀 능력자 장신구', 스킬 사용 후 타겟을 선택해 공격하는 '고스트 쉐도우 투구' 총 3종이다.
또한, 더욱 강력한 연속 잡기로 무장한 진화 용병 '프로레슬러'와 '+5 고급무기' 패키지가 금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약 2주간 한시적으로 판매된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로스트사가'의 신규 레어 장비 3종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더욱 강력한 연속 잡기로 무장한 진화 용병 '프로레슬러'와 '+5 고급무기 및 소울스톤 주머니' 패키지를 금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약 2주간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더불어 금일부터 오는 15일까지 '깊은 숲', '스노우 타운', '불의 신전', '비밀 공장' 등 게임 내 던전을 완료하면 각종 보물상자를 얻을 수 있고, 13일(월) 하루 동안 '엘리오 치킨윙'과 '썬더버드'를 얻을 수 있는 '일반 알', '구릿빛 알', '황금 알'을 지급한다.
주말인 11일에는 접속 시간에 따라 '소울 스톤과' '소울 스톤 주머니'를, 10일부터 12일까지 주말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영구장비 보급'과 '장비 봉인 주문서', '장비 스킨' 등 다양한 아이템이 각각 선물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