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소프트의 신작 웹게임, '백전무장' 비공개 테스트 실시
봄날소프트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웹게임 '백전무장'의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백전무장'은 게이머가 소속된 서버에 상관없이 다른 게이머와 대전을 벌이거나 보스 레이드에 참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롤플레잉 웹게임이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금일부터 오는 7월 9일까지 진행되며, 게이머는 매일 정오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백전무장'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아울러 봄날소프트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버그 킹은 당신'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안에서 발견한 버그를 1 대 1 문의로 제보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게임 캐시인 황금을 지급하고, 비공개 테스트 참가 후기를 '백전무장' 홈페이지의 자유게시판에 남긴 게이머 중 10명에게 장비 강화석 100개를 제공한다. 또한, 게임 안에서 공지 게시판을 통해 공개되는 게릴라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게도 '백전무장' 정식 서비스 이후 사용할 수 있는 경품을 지급한다.
봄날소프트의 박정훈 PM은 "오랜만에 수준 높은 캐주얼풍 롤플레잉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많은 기대가 된다"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소중한 의견들은 곧 있을 정식 오픈시 최대한 반영 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백전무장' 홈페이지(http://bm.bom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