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소오강호 플레이 영상 공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소오강호'의 플레이 동영상을 금일(9일) 공개 했다.

이펀컴퍼니가 서비스를 준비 중인 '소오강호'는 김용의 대표작이자 이연걸과 임청하 주연으로 국내에서도 유명한 드라마 '동방불패'의 원작으로 알려진 무협소설을 배경으로 하는 게임이다.
게이머는 강호에 입문해 주인공인 화산파 제자 '영호충'과 함께 은원과 복수, 사랑과 증오로 점철된 모험을 펼치게 된다.

게임은 원작의 스토리를 반영한 퀘스트, 던전 시스템을 비롯해 동방불패, 임아행, 상문천 등 원작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동료로 모집하고 육성시키는 협객 시스템 등 '소오강호'의 세계를 게임 내에 그대로 재현했다.

이번에 공개된 '소오강호'의 영상은 화산과 소림의 대결을 그려낸 영상 2편으로 현재에도 전해지고 있는 당문파와 화산파의 비전 무공을 구현해 정통 무협의 진수를 체험할 수 있도록 전해준다. 영상에 등장하는 '화산'은 빠르고 치명적인 검술로 상대를 제압하는 가장 공격과 방어의 벨런스가 탄탄한 캐릭터이며, '소림'은 공격속도가 다소 느리지만 강한 체력과 다수를 제압하는 힘을 지닌 캐릭터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의 최신작 소오강호는 정통 무협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대작이다"라며, "소호강호의 세계와 원작 속에 등장하는 필살기의 모습을 생생하게 재현해 낸 모습을 보여 드리고자 이번 동영상을 공개했으니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소오강호 이미지
소오강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