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코리아, '브라더즈 인 암즈 3' 멀티플레이 업데이트 진행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슈팅 모바일게임, '브라더즈 인 암즈3: 전쟁의 후예'(이하 '브라더즈 인 암즈 3')에 멀티플레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브라더즈 인 암즈 3'는 2차 세계대전이 배경인 슈팅 모바일게임으로, 12명의 전우, 18종 이상의 무기, 공격, 공성, 저격 등의 여러 미션을 갖췄다. 또한, 이번 멀티 플레이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는 전 세계 게이머들과 협동 또는 경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멀티 플레이 모드는 게이머 자신이 최고임을 입증하는 자유 경쟁과 팀 워크를 중시하는 팀 데스매치 모드 2가지로 나뉜다. 그리고 게이머들은 '밀실 공포증'과 같은 협소한 지역 및 '전장의 여파'와 같은 개방 지역을 포함해 총 4개의 지도에서 멀티 플레이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아울러 게이머는 멀티 플레이 모드 중 헤드샷 또는 밀리 어택을 성공시킬 경우 좀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하거나 전투 중 지도에 랜덤으로 등장하는 박스를 통해 'RPG 로켓', '화염병, 수류탄', '화염 방사기' 등 스페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멀티 플레이 모드 후 얻는 포인트를 통해 무기를 업그레이드 하거나 강화할 수 있으며, 획득한 점수를 통해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http://twitter.com/gameloft_kr),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라더암즈3150709
브라더암즈315070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