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글로벌 통합 업데이트 '더 월드 클래스'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포츠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2에 '더 월드 클래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더 월드 클래스'는 프리스타일2의 국내 버전과 글로벌 버전을 통합시키는 대규모 업데이트다. 해당 업데이트를 통해 먼저, 스킬 착용, 프리스타일, 스페셜 카드 시스템 전면 교체와 함께 경기 플레이 밸런스가 바뀌었다. 또한, 게이머는 포지션 별 새로운 공략과 전술을 활용하거나 서유기의 주인공인 오공, 팔계, 오정과 함께 신규 버저비터 캐릭터 Mc.CC 등의 신규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프리스타일2 플레이의 기본이 되는 공격, 수비, 루즈볼 상황에 대해 미니게임 형태로 인공지능과의 연습 및 대전을 통한 플레이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도전모드를 게이머에게 제공한다. 그리고 게이머들이 플레이하는 경기 중 특정조건을 만족한 경기를 선정해 다른 게이머들이 관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송 시스템과 1일 1회 달성할 수 있는 기간제 퀘스트 시스템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프리스타일2에서 여러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이벤트 동안 최초 게임 접속, 정규 게임 3회 플레이, 60분간 누적 플레이, 9일 누적 접속 등 총 네 차례에 걸친 목표를 달성한 게이머는 각 단계에 따라 신규 '스페셜 캐릭터' 쿠폰, '프리스타일 티켓', '스킬 슬롯'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오는 7월 21일까지 상자 육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게이머가 이벤트 기간 중 지급되는 이벤트 상자를 육성해 상위 리워드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자 육성은 열쇠를 모아 진행할 수 있으며, 열쇠는 매일 최초 게임 접속, 접속 유지 시간, 정규 경기 플레이 시간에 따라 일정량을 획득할 수 있다. 상자의 열쇠 게이지가 다 찼을 경우 게이머는 상자를 열거나, 상위 등급 상자로 승급시킬 수 있고, 상자를 열면 '기린 의상 세트', '프리스타일 티켓', '스폰서', 'VIP', 아이템 등이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2 홈페이지(http://fs2.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2업데이트150709
프리스타일2업데이트15070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