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 '겟앰프드' 세븐데이 이벤트 연장진행
윈디소프트(대표 한성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겟앰프드'의 세븐데이 이벤트를 오는 7월 13, 14일 각각 매일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연장진행 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세븐데이 이벤트는 여름 시즌을 맞아 지난 7월 7일 '겟앰프드'에서 진행된 아이템 지급 이벤트로, 게이머는 40분 접속 시 '미스터리 큐브', '가브리엘 소드' 등으로 구성된 액세서리 택 1권, 70분 접속 시 스킨 메이커들이 제작해 판매 중인 '프리미엄 스킨' 택 1권, 110분 플레이 시 '드래곤 마스터 시리즈', '인디고 블래스터' 등으로 구성 된 레어 액세서리 택 1권을 획득할 수 있었다. 그러나 세븐데이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들이 서버 수용 인원을 초과해 일부 게이머들이 세븐데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었다.
금일 윈디소프트는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게이머들에게 사과문을 공지하고, 세븐데이 연장 이벤트를 공개했다. 연장기간 동안 지난 세븐데이 이벤트에서 아이템을 받지 못한 게이머들은 다시 참여할 수 있으며, 7월 중 추가 이벤트를 통해 30분 플레이 시 캐릭터 택 1권, 60분 플레이 시 '코디 액세서리' 택 1권도 받게 된다.
윈디소프트의 차윤영 '겟앰프드'팀 PM은 "이번 세븐데이 이벤트에 보여주신 게이머분들의 성원에 감사하다"라며, "세븐데이 연장 이벤트에서는 신중을 기하여 이벤트 참여에 불편이 없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index.w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