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신 장군님이 지중해에? '대항해시대5 모바일' 콘텐츠 예고

간드로메다는 코에이테크모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콘텐츠를 일부 공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간드로메다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한정판 SR급 항해사 이순신의 존재를 금일 공개했으며, 차후 자세한 내용을 '대항해시대5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기존 대항해시대 시리즈를 통해 가상의 한국형 항해사가 등장한 전례는 있지만 실존 인물의 추가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최초다.

아울러 오는 7월 14일부터 열리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비롯해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한국 출시 일정이 공개됐다. 간드로메다는 올 여름 내 안드로이드 버전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고, 국내 게이머가 실시간 PvP 시스템, 채팅창, 탐험, 교역, 해전 등의 콘텐츠를 모바일기기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간드로메다의 이교환 PM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한국 출시를 위해 코에이테크모게임즈사와 함께 한국 게이머들의 의견을 존중해 전 세계 최초로 래더시스템을 탑재하는 등 다양한 핵심 콘텐츠를 추가하고, 실시간 채팅창과 다양한 게이머 편의시스템을 개발하는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라며, "'대항해시대5 모바일' 한국 출시 선물로 준비한 SR급 항해사 이순신 역시, 대항해시대를 사랑하는 게이머들을 배려한 결과물 중 하나"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항5모150710
대항5모15071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